나의 시선은_2010. 7. 24. 23:34








지난번에 잠시 소개했던 로프트_


음식 사진은 없었지만, 이번엔 음식 사진으로_ :)







테이블 세팅된 모습이네요_ :)











개인적으로 말린 사과를 좋아하는데,

샐러드에 말린 사과가 있어서 좋았어요_ :)









스프, 는 살짝 매콤했던?

먹는 시점과, 사진 올리는 시점이 워낙에 다르니...orz

이름을 기억하기 힘드네요...









이 음식도 이름은 기억이.....

살짝 짭잘한 맛이 드는 소스에 고기가 있었는데...









스테이크!! 이렇게 찍어 놓으니, 참 작아 보이는데, 보기만큼 작진 않아요_ㅋ

앞에 나온 음식들 먹고 먹기 딱 좋은정도?









얘는 추가로 시킨 연어였는데,

개인적으로 이 음식이 더 맛있었어요_ :)

고기보다는 생선을 좋아하는 저라....









흑미로 만든 아이스크림 이랍니다.

아이스크림속에 밥이 들어있어요 -_-;;

처음 먹었을 때, 느낌은 당혹스럽지만,

생각보다 맛있었답니다. 어디가서 먹을 수 없을 것 같은 디저트?ㅋ





이상,

지난번, 커피를 마신 Loft6에서의 음식 사진들 입니다.

점심때, 가서

오프시간때까지 천천히 휴식하다 와도 좋을 듯 해요.

사람들도 아직은 많지 않구요_ :)








ps: 요즘 정신없이 지내느라 블로그 업뎃이 없네요..-_-;;

가끔 찾아주시는 분들, 잊지 말고 계속 찾아와 주세요_ :)
Posted by 창 - 鈗